1월 17일 KERIS 임직원 일동은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공공기관의 사회적 역할을 제고하고 지역사회 상생 및 동반성장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자매결연 전통시장 방문을 하였다.
4월 19일 KERIS 임직원 일동은 창립 18주년을 맞아 대구경북혈액원과 연계한 사랑의 헌혈 활동을 통하여 임직원 생명 나눔 문화를 실천하였다.
12월 19일 연말을 맞아 대구혁신도시 공공기관이 함께하는 공동 사회 공헌 활동으로 대구 지역의 독거어르신 지원을 위한 '사랑 주머니' 전달식을 개최하였다. 대구혁신도시 공공기관 임직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제작한 생필품 주머니 전달을 통해 소외계층 지원 및 지역사회와의 상생 문화를 실천하였다.
6월 21일 KERIS 임직원 일동은 「1사 1체험마을」결연을 한 경북 상주 구마이 곶감마을을 방문하여 농촌봉사 및 재능기부 활동을 통해 농가 일손을 돕고 정보격차 해소에 기여하였다. KERIS는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동반성장 문화 선도를 위한 지역 간 협력 체제 구축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KERIS 임직원 일동은 경제 상황 악화 등으로 저소득층 및 노숙인 증가 등에 따라 매월 셋째 주 목요일 대구 동구청과 연계한 '사랑의 밥차' 봉사단을 운영하고 있다.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과 이웃사랑 문화를 실천하고 있다.
12월 19일 대구시 동구지역 혁신도시 공공기관과 함께 대구 동구 지역 아동복지관 사례관리 대상 아동 약 300명 지원을 위한 '아동 산타 선물 꾸러미'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날 진행된 ‘아동 산타 선물 꾸러미’ 행사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후원 물품 전달식 및 공공기관 자원봉사 참여자들이 학용품 등으로 구성된 아동들을 위한 선물 박스 포장 봉사활동을 실시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문화 실천에 앞장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