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서 론
1. 필요성 및 목적
2. 연구 내용 및 방법
Ⅱ. 국내 지표 사례
1. 2019년 초·중등학교 교육정보화 실태조사 현황
2. 이러닝 효과성 분석을 위한 지표
3. 교육 정보화 지표 연구 사례
4. 국내외 지표 비교
Ⅲ. 해외 사례
1. 국제기구
2. 미국
3. 독일
4. 중국
5. 국가별 교육 정보화 지표 비교
Ⅳ. 디지털교육 실태조사 지표 개선안
1. 개요
2. 지표 구성
Ⅴ. 결 론
참고문헌
더보기
저자소개
집 필 진
이승진(한국교육학술정보원)
안성훈(경인교육대학교)
이상현(동두천신천초등학교)
최준석(청석초등학교)
김민송(한국교육학술정보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