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추진활동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명절맞이 자매결연 전통시장 방문(2017.1.17.)

1월 17일 KERIS 임직원 일동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공공기관의 사회적 역할을 제고하고 지역사회 상생 및 동반성장 문화를 선도하기위해 자매결연 전통시장 방문을 하였다.

설맞이 이웃돕기 성금 기부(노숙인쉼터 쌀 구매 지원)

생명나눔 문화 실천을 위한 임직원 사랑의 헌혈(2017.4.19.)

4월 19일 KERIS 임직원 일동은 창립 18주년을 맞아 대구경북혈액원과 연계한 사랑의 헌혈 활동을 통하여 임직원 생명 나눔 문화를 실천하였다.

설맞이 이웃돕기 성금 기부(희망가득 작은도서관 교구 지원)

대구혁신도시 공공기관 공동 사회공헌 활동 '행복한 여름나기' 행사 개최(2017.6.13.)

6월 13일 대구혁신도시 공공기관 공동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대구 동구 내 저소득계층을 위한 '행복한 여름나기' 행사를 개최하였다. 무더운 여름 날씨에 대비한 하계용품 전달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어려운 이웃에 대한 나눔의 정을 실천하였다.

생명나눔 문화 실천을 위한 임직원 사랑의 헌혈

KERIS 자매결연마을 농촌봉사 및 재능기부(2017.6.21.)

6월 21일 KERIS 임직원 일동은 「1사 1체험마을」결연을 맺은 경북 상주 구마이 곶감마을을 방문하여 농촌봉사 및 재능기부 활동을 통해 농가일손을 돕고 정보격차 해소에 기여하였다. KERIS는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동반성장 문화 선도를 위한 지역 간 협력체제 구축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대구혁신도시 공공기관 공동 사회공헌 활동 ‘행복한 여름나기’ 행사 개최

사랑의 밥차 봉사활동(2017. 매월)

KERIS 임직원 일동은 경제상황 악화 등으로 저소득층 및 노숙인 증가 등에 따라 매월 셋째 주 목요일 대구 동구청과 연계한 '사랑의 밥차' 봉사단을 운영하고 있다.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과 이웃사랑 문화를 실천하고 있다.

KERIS 자매결연마을 농촌봉사 및 재능기부

대구혁신도시 공공기관 공동 사회공헌 활동 '사랑 주머니' 전달식 개최(2017.12.19.)

12월 19일 연말을 맞아 대구혁신도시 공공기관이 함께하는 공동 사회공헌 활동으로 대구 지역의 독거어르신 지원을 위한 '사랑 주머니' 전달식을 개최하였다. 대구혁신도시 공공기관 임직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제작한 생필품 주머니 전달을 통해 소외계층 지원 및 지역사회와의 상생 문화를 실천하였다.

자매결연마을 학생들을 위한 교육프로그램 체험학습 지원
담당자 :
청렴감사실 김철현 전문원
TEL
053-714-0399